키움증권, '총 혜택 3억원' 통 큰 이벤트 실시
상태바
키움증권, '총 혜택 3억원' 통 큰 이벤트 실시
  • 오경선 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6월 14일 14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0614_복주머니 통 큰 이벤트.jpg
[컨슈머타임스 오경선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이 총 3억원 규모에 달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움증권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주식/선물옵션 거래 고객에게 경품 혜택을 지급하는 '복주머니 이벤트'와 조건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는 '신규/휴면 고객 이벤트' 등이다. 조건에 만족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7주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에게 리클라이너, 세탁기 등 경품과 매일 10명에게 현금 10만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는 키움증권 주식, 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전일 거래금액에 따라 지급하는 복주머니로 매일 12명을 추첨한다. 복주머니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때 비대면 계좌로 거래하면 거래금액당 복주머니를 2배 제공한다. 거래기준에 따른 복주머니 제공 개수 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키움증권 최초 신규 계좌 개설 고객과 6개월 거래가 없었던 휴면 고객에게는 비대면 최초 계좌 개설 후 거래하면 최대 11만원, 키움증권 계좌로 주식을 옮기고 거래하면 최대 20만원 현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2배의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는 비대면 계좌는 키움증권 영웅문S/영웅문4/홈페이지/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바로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