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4차산업혁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4차산업혁명 이벤트 진행
  • 오경선 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6월 12일 10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오경선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4차 산업혁명 관련 상품∙주식에 투자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함께 4차차!' 이벤트를 오는 8 31일까지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가 추천하는 '4차 산업혁명 추천주 10' 또는 '신한명품 글로벌 4차 산업혁명 랩'에 투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참가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가 제공된다.

다 함께 4차차! 이벤트는 4차 산업혁명 관련 추천 주식이나 랩에 1000만원 이상 투자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드론, 스피커, 샤오미 미밴드2 )을 지급한다. 또한 4차 산업혁명 랩 가입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가입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신한 판(FAN) 클럽 회원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마이신한포인트 1000P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진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미래 신규 성장 동력이자 새로운 투자 트렌드인 4차 산업 혁명 랩 출시에 맞춰 이벤트를 기획했다" "한 발 빠른 투자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구글, 엔비디아, 아마존, 아이비엠, 텍사스 인스투르먼트, 버라이존, 애플, 페이스북, 에릭슨, 블리자드 등을 4차 산업혁명 관련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