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2017 글로벌 경제' 세미나 진행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2017 글로벌 경제' 세미나 진행
  • 오경선 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6월 05일 09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오경선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 '2017 글로벌 경제 파헤치기'를 주제로 총 4회에 걸쳐 릴레이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1(오는 7~ 8), 2(20~ 21)로 총 4회에 걸쳐 본사 9 C교육장에서 진행된다.

1차 세미나는 7일에 열리며, 윤창용 글로벌 자산전략 파트장의 '미국, 유럽 경제 전망'과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해외선물옵션 기초 및 주요품목 소개'로 각 1시간씩 총 2시간 동안 진행된다.

8일에는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불확실 장세에 유효한 해외선물 매매기법' RJO'Brien(미국 시카고 선물중개회사) 윤태진 이사의 '해외선물 기술적 분석'으로 이뤄진다.

2차 세미나는 20일에 열리며, 박석중 차이나 데스크 팀장의 '중국 경제 전망'과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해외선물옵션 기초 및 주요품목 소개'로, 21일에는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불확실 장세에 유효한 해외선물 매매기법' RJO'Brien 애널리스트(실시간 화상통화) '해외선물 상품 기술적 분석'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투자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의 '투자정보-자산관리세미나 신청'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다.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스탬프 이벤트가 시행되며, 각 섹션을 참여할 때 마다 스탬프가 1회 제공된다. 이틀간 진행되는 각 차수 별 섹션에 모두 참여해 스탬프를 4회 획득 시,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 지급과 6개월간 미달러(USD)상품의 거래수수료를 계약당 $3.5(기존 $7.5)로 적용해준다.

또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3만원 상당의 해외선물 관련 서적을 증정한다. 모든 차수 세미나를 참석해 스탬프 총 12개를 획득할 시 60만원 상당의 트레이드스테이션(TradeStation) 9.5 버전을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윤병민 글로벌사업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경제에 주목하기 좋은 시점에 제공되는 아주 좋은 기회"라며 "이 세미나를 바탕으로 투자자들이 글로벌 경제에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