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브리즈, 이하늬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 전한다
상태바
아몬드 브리즈, 이하늬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 전한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5월 15일 17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늬.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아몬드 브리즈는 15일 전속모델 이하늬가 출연한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2차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편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여배우 이하늬의 모습을 담아 주목 받았다.

2편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운동과 아몬드 브리즈를 통해 건강함을 유지하는 이하늬의 일상을 담았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아몬드 브리즈의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는데 주력한 것.

화장을 지우고 트레이닝 복을 입은 채 헬스장에 들어온 이하늬는 런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동을 시작한다. 영상 속 이하늬는 런닝 머신 위에서 몸을 푼 다음, 복싱과 덤벨, 스트레칭 밴드 등을 활용해 강도 높은 운동을 이어간다.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하루 2~3시간씩 운동을 한다고 알려진 건강 미녀답게 강도 높은 운동도 매끄럽게 소화하는 이하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영상과 화보를 통해 외모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아몬드 브리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비롯해 주요 매거진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다. 온라인과 SNS 상에서 '몸짱밀크'로 불리고 있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일상에서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특히 2편 영상에는 건강함에서 비롯된 아름다움을 담는데 가장 주력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