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원당 e편한세상 잔여세대 파격 할인분양
상태바
고양 원당 e편한세상 잔여세대 파격 할인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은 고양시 원당뉴타운 내 '고양 원당 e-편한세상' 잔여세대를 특별 할인분양한다.


대림산업은 고양시 원당뉴타운 내 '고양 원당 e-편한세상' 잔여세대를 특별 할인분양한다

 

6만 6천937㎡의 대지에 지하 2층 지상 15~25층 21개동 1천486세대로 구성됐다. 이중 310가구를 일반분양하고 있는데 전용면적 141㎡(구53평형)의 경우 3.3㎡당 1천만~1천100만원대의 파격적인 조건으로 특별분양한다.

분양관계자는 "오는 12월 입주 예정인 이 아파트는 계약 후 입주 및 전매가 가능하며, 최대 1억6천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서 "계약금 정액제(3천만원)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혜택도 주어진다"고 밝혔다.

'고양 원당 e편한세상'은 4베이(Bay)구조로 환기에 탁월한 판상형이다. 단지는 남향, 남동향 배치로 조망이 탁월하며 일부 세대에서는 북한산 조명도 가능하다.

또 태양광과 풍력발전을 이용한 자체전력생산과 디워터링을 통한 지하수 사용으로 관리비 부담도 덜었고, 전체동 모두 1층이 없이 6m 높이 필로티 설계로 동간 이동시 동선을 최소화했다.

단지 전체가 지하주차장으로 연결돼 있으며, 지상에는 숲을 테마로 한 친환경 놀이공간을 조성했고, 테크, 수경시설, 잔디광장을 통한 휴식공간 및 단지 내 1바퀴 1.2km를 조깅코스화 했다
단지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화정역 인근에 위치한 롯데마트, 이마트, 세이브존 이용이 편리하며, 원당 시장, 관동대 명지병원, 동국대 한방병원 등 이용이 편리하다.

교육시설로는 고양외고, 성사초, 성사중ㆍ고등학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교통 여건도 좋은 편이다.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지하철 3호선 원당역이 위치해 서울 주요 도심으로의 진입이 용이하며, 자유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고양나들목을 통해서도 서울 및 수도권 주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서울-문산간 고속도로가 2015년 완공되면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분양 문의: 031-965-03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