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일구회 공식 후원 "한국야구 발전 앞장"
상태바
휘슬러코리아, 일구회 공식 후원 "한국야구 발전 앞장"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5월 02일 19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슬러.jpg
휘슬러코리아, 일구회 공식 후원 "한국야구 발전 앞장"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주방용품 명가' 휘슬러코리아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국 프로야구 OB회인 일구회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야구 발전을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는 현역 선수뿐 아니라 은퇴 선수, 심판 등 야구인 전체를 아우르고 한국 야구 발전을 도모하는 일구회를 공식 후원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휘슬러코리아는 일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사회의 건강한 스포츠 문화가 성립될 수 있도록 후원할 계획이다.

일구회는 그 동안 아마야구 발전 지원금과 아시아야구 발전 지원금∙용품을 지원해왔다. 또 서울시와 협력해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어린이 야구 교실을 개최하는 등 야구 저변 확대를 도모해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일구회는 휘슬러코리아와 함께 더 적극적이고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게 됐다.

1군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선수뿐만 아니라 퓨처스리그 등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선수도 주목해 야구가 주는 감동과 진실한 땀의 가치를 세상에 전할 수 있도록 앞장설 계획이다. 소외 계층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각종 프로그램도 만들어나갈 방침이다.

휘슬러코리아는 2007년부터 포이보스 자선 연예인 골프단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사회봉사 활동에 힘을 쏟아왔다.

야구계와는 2009년 우리 히어로즈를 후원하며 인연을 맺었으며, 작년에는 '휘슬러코리아 일구상' 의 공식 후원자로 나서 성공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다.

휘슬러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일구상 후원을 시작으로 올해도 일구회 공식 후원을 통해 국민의 사랑을 받는 스포츠인 야구의 발전과 협력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휘슬러코리아는 앞으로도 일구회와 함께 사회 공헌 등의 다양한 활동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