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전문가 상담 무료 이벤트 '키워드림' 개최
상태바
키움증권, 전문가 상담 무료 이벤트 '키워드림' 개최
  • 오경선 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4월 18일 11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오경선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다음달 12일까지 4주간 무료 전문가 상담 이벤트 '수익을 위한 가장 빠른 길, 키워드림'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키움증권 키워드림 투자전문가들의 무료 공개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유망 종목소개, 투자 전략, 종목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키워드림 공개방송을 시청하고 전문가에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40명씩 총 160명의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개방송은 키움증권 HTS(영웅문4) 키워드림 증권방송 혹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방송/상담/교육의 키워드림 메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관계자는 "지정학적 리스크와 대선기간을 전후로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 되는만큼 전문가의 투자 조언이 반드시 필요한 시기라 생각한다""시장의 방향성을 점검해 보고 향후 대응방안도 세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꼭 활용하시길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키워드림이란 키움증권의 투자전문가로부터 온라인을 통한 포트폴리오, 종목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실시간 SMS와 푸시(PUSH) 메세지로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금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