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투 "4차산업 1등주, 미래에 투자하라"…21일 투자설명회 개최
상태바
하나금투 "4차산업 1등주, 미래에 투자하라"…21일 투자설명회 개최
  • 오경선 기자 seon@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4월 17일 11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0417_하나금융투자 4차 산업혁명 투자 설명회.jpg
[컨슈머타임스 오경선 기자] 하나금융투자가 21일 오후 3시부터 630분까지 여의도 본사(여의도역 2번 출구) 3층 한마음홀에서 '4차산업 1등주, 미래에 투자하라!'라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 무료 투자설명회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핵심 테마를 소개하고 구체적인 전망을 제시하기 위해 하나금융투자에서 마련했다.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자율주행차 등 미래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들에 대해 심층 분석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4차 산업혁명과 금융'이라는 주제로 카이스트의 이민화 교수가 강연하고,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이 '4차 산업혁명, 미래에 투자하라!'로 변화 물결을 전망한다.

리서치센터의 황승택 팀장이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인공지능의 도래', 이정기 팀장이 '스몰캡 4차산업'을 안내한다. 각 섹터별 애널리스트들이 핵심 테마가 되는 반도체, 자율주행차, 5G 통신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는 "삶의 방식과 일자리가 송두리째 뒤바뀌는 4차 산업혁명은 이미 눈앞에 다가와 있다" "글로벌 퍼스트무버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선점하기 위한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한 30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4차 산업1등주 설명회 자료집'을 제공하고, 설명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