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달콤한' MP3로 '강렬한' 사운드를
상태바
소니코리아, '달콤한' MP3로 '강렬한' 사운드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26g 초소형 사이즈의 워크맨 신제품 B 시리즈 'NWZ-B140F'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워크맨 B 시리즈는 2GB, 4GB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최대 100MHz까지 지원되는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 성능과 각 곡의 메인 코러스만 짧게 들려줘 직관적인 곡 검색이 가능한 '재핀' 기능이 특장점이다.

워크맨 B 시리즈 신제품은 빛나는 캔디컬러 컨셉을 표방하는 제품으로 핑크, 레드, 오렌지, 블랙의 4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달콤한 캔디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깔끔한 광택마감을 채택해 디자인과 함께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 기능'과 워크맨 특유의 파워풀한 배터리 성능으로 최대 18 시간까지 연속재생이 가능하다. 

워크맨 B 시리즈 신제품은 기존 B 모델에 비해 '베이스' 기능과 '재핀' 곡 검색 기능을 새롭게 갖췄다. B 시리즈 신제품은 별도의 '베이스' 버튼을 탑재하고 있어, 음원 자체의 베이스 레벨이 낮더라도 베이스 기능을 통해 최대 100MHz까지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 효과를 지원해 준다.

'재핀' 기능은 음악의 메인 코러스만 선택적으로 들려줘 운동이나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곡을 검색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소니만의 기술이다. 메인 코러스를 듣는 방식은 4초간 듣기와 15초간 듣기 두 가지 모드 중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각 곡 사이에는 페이드아웃 효과로 음량을 조정해줘 연속으로 여러 곡을 들어도 귀에 부담이 없도록 사용자 편의를 배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칼잡이 2009-07-14 18:44:46
진짜 한가한가 보다..ㅋㅋㅋ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