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4월2일 '사이다데이' 맞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롯데칠성, 4월2일 '사이다데이' 맞아 이벤트 실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30일 10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 4월2일 '사이다데이' 맞아 이벤트 실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는 4월 2일 '사이다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이 마케팅'(Day Marketing)의 일환으로 4월 2일을 가족, 친구에게 '칠성사이다'를 선물하는 날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4월 2일까지 △롯데칠성몰 댓글 이벤트 △카카오톡과 연계한 '완전사이다 럭키박스' 선물하기 이벤트 △T맵 제휴 이벤트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롯데칠성몰 댓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일상 속 칠성사이다가 필요한 답답하고 짜증나는 상황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269명에게 △1등 'K-POP STAR' 결승전 티켓 2매(37명) △피자 3만원 상품권(20명) △영화 상품권 2매(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칠성몰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완전사이다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완전사이다 패키지는 250ml 용량의 칠성사이다 4캔, 구운 계란 2개, 고구마 말랭이, 사이다향 젤리로 구성돼있다. 여기에 롯데칠성몰 상품권(1만원), 백화점상품권(1만원), 영화상품권(2장), 커피교환권(1장) 중 하나가 깜짝 경품으로 동봉된다.

가격은 배송비를 포함해 9900원이다. 4월 2일까지는 하루 700개씩, 사이다데이 당일에는 1500개가 한정 판매된다.

SK텔레콤의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과 제휴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행사는 이날부터 4월 2일까지 매일 오전 7~11시 출근길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다.

T맵으로 목적지인 회사를 검색하면 '사이다처럼 뻥 뚫리는 출근길 되세요!'라는 메시지가 전달되고, 경품으로 칠성사이다 250ml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칠성사이다 기프티콘은 하루에 2500개씩 선착순 지급되며 전체 이벤트 기간에 총 1만개가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T맵 메인 메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이다데이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칠성사이다 250ml 캔 1박스를 증정한다. T맵과 제휴한 이벤트는 T map 버전 5.0 이상, 안드로이드폰에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층이 '사이다'라는 신조어를 즐겨 사용하는 데서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4월 2일 사이다데이를 맞아 가족, 동료, 친구들과 칠성사이다를 선물하며 답답했던 일들을 사이다 한 잔으로 싹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