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사면 스마트워치 준다
상태바
LG전자, 'G6' 사면 스마트워치 준다
  • 서정필 기자 htgsj@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29일 16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통해 '블랙에디션' 출시도
   
 
 
[컨슈머타임스 서정필 기자] LG전자가 주력 스마트폰 'G6'에 대한 프로모션 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4월 한 달 동안 G6를 구입하는 소비자들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45만원 상당의 신제품 스마트위치 'LG 워치 스포츠'를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1일 출시된 'LG 워치 스포츠'는 자체 LTE를 탑재한 프리미엄 스마트워치로, 구글 안드로이드 웨어 2.0 운영체제(OS)를 탑재했다. 수심 1.5m에서 30분 동안 버티는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과 함께 심장박동 센서, 위치정보시스템(GPS) 등을 갖췄다.
 
LG전자는 이번 달 초 예약판매부터 시작한, 최고 20만원 상당 사은품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다음 달까지 계속 하기로 했다.

G6를 구매하면 블루투스 이어셋 '톤플러스'(HBS-1100), 롤리키보드와 비틀마우스, 커피머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가운데 하나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게 하는 게 이 프로모션 내용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G6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계속 선 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이날 KT를 통해 G6의 '블랙 에디션' 모델을 추가로 출시했다. LG전자는 당초 G6를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는데, 블랙 에디션은 전면을 아스트로 블랙으로 하고 후면을 아이스 플래티넘이나 미스틱 화이트로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KT와 협의해 기존 색상을 섞은 블랙 에디션 모델을 선보인 것"이라며 "화면 주변의 검은 테두리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