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경력 지원자 '채용 상담회'…"다 물어봐"
상태바
위메프, 경력 지원자 '채용 상담회'…"다 물어봐"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28일 16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경력 지원자 '채용 상담회'…"다 물어봐"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입사를 희망하는 경력 지원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내달 1일 '경력 채용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 W카페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린다. 위메프 입사를 희망하는 경력자들이 회사의 업무나 환경 등 궁금증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형태다.

본인의 이력서 제출 없이 간단한 신청서만 제출 하면 된다. 상담회 참석자는 상담 후 당일 현장에서 즉시 지원 가능하다. 이 경우 별도의 서류 전형은 생략한다.

관련 직군은 △패션/잡화/뷰티/스포츠용품/자동차/공구 △식품/건강/생필품/유아동/키즈 △생활/주방/가구/홈데코/취미/문구/애완 △도서/교육/여행/숙박/컬쳐/레저 △디지털/가전/PC태블릿 △CM(카테고리 매니저) △영업기획 △디자인 등 총 8개다.

참석자당 30분 내외로 1:1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상담 내용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청자 경력에 맞는 상담자를 사전에 배치하기로 했다.

참가신청서는 위메프 PC 메인 화면 배너 클릭 후 경력 채용 상담회 안내 페이지로 이동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다. 상담회 참석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상담 배정이 제한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