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Play1 & Hit1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Play1 & Hit1카드 출시
  • 김동호 기자 news4u@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27일 16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호 기자]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하나멤버스 1Q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세대와 소비성향을 아우르는 'Play1 카드'와 'Hit1 카드' 2종을 출시했다.

하나카드의 'Play1 카드'는 젊은 세대와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를 위해 손님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인기 가맹점을 대상으로 적립률과 월 통합 적립한도를 차등해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통신(SKT∙SKB∙KT∙LGU+)과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을 시작으로 온라인쇼핑의 대명사인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과 소셜커머스(쿠팡∙위메프∙티켓몬스터)를 비롯해 최근 1인 가구의 소비패턴을 반영한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아울렛(신세계사이먼∙롯데∙현대∙이케아), 커피(스타벅스∙커피빈∙이디야), 올리브영 및 해외 전 가맹점까지 하나머니 적립 대상 가맹점으로 선정했다.

지난 달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일 경우 하나머니 적립 대상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7%를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한도로 적립하며,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일 경우 월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지난 달 카드 사용 실적이 90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한 금액의 10%를 월 최대 3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하여 쓰면 쓸수록 더욱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대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월 1회에 한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해 1인 가구와 젊은세대의 문화생활에도 혜택을 제공한다.

'Play1 카드'와 동시에 출시된 'Hit1 카드'는 손님의 지갑 맨 앞칸을 노리는 카드로써, 많은 가맹점에서 높은 적립율의 혜택을 자랑한다.

'Hit1 카드'는 기본적으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한다. 가맹점과 하나머니 적립한도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손님들이 어디에서나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 가맹점 기본 적립에 이어 특별 적립혜택도 보유하고 있다. 점심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요식업종(한식∙중식∙일식∙양식 등)을 포함하여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슈퍼마켓(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홈플러스익스프레스∙GS슈퍼)에서 사용한 금액의 2%를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한다. 주유(SK에너지∙GS칼텍스∙S-Oil∙현대오일뱅크), 레져(골프장∙골프연습장∙스포츠센터), 통신(SKT∙SKB∙KT∙LGU+),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에서 사용한 금액의 3%를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해 사회 생활을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리프레시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타벅스와 커피빈에서 월 1회에 한해 4천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청구할인하며, 3대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는 월 1회에 한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장의 마케팅본부장은 "이용하신 손님들이 바로 바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PLAY1과 HIT1을 출시해 하나멤버스 기반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