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2개 부문 수상
상태바
쿠쿠전자,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2개 부문 수상
  • 서정필 기자 htgsj@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24일 14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서정필기자] 쿠쿠전자가 제13회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와 전기레인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 향상을 통해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다는 뜻으로 제정되었다. 소비자 1000명이 고급스러운 이미지, 최근 이용 경험, 품질 만족도, 재구매 의도, 소비자 가치 등 5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하게 한 뒤 그 평균값을 기준으로 최고점을 획득한 브랜드에 시상한다.
 
올해는 모두 51개 브랜드가 브랜드 별 대상을 받았다. 쿠쿠전자는 정수기와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수상했다. 특히 정수기 부문에서 최첨단 전기 분해 살균 기술을 적용한 '인앤아웃 코크 자동살균 정수기'로 2회 연속 수상해 명품 브랜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는 평가다.

처음 수상한 전기레인지는 최고 화력 온도를 세밀하게 조절 가능한 독보적 열제어 기술 '초고온 모드' 기능 등 혁신 기술이 적용되어 전기레인지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 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밥솥 뿐만 아니라 정수기, 전기레인지 등의 제품도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 개발과 노력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고 인정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