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아토피·ADHD 보장 '참좋은 우리아이보험' 판매
상태바
동부화재, 아토피·ADHD 보장 '참좋은 우리아이보험' 판매
  • 우선미 기자 wihtsm@naver.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24일 09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우선미 기자] 동부화재는 아토피(중증)와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등 영유아기 자녀에게 빈번히 발생하는 질병뿐 아니라 산모가 겪을 수 있는 임신중독증, 자궁적출 수술까지 보장하는 '참좋은 우리아이보험'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영유아기와 10대에 주로 발생하는 아토피, ADHD, 다운증후군을 보장받는다는 것이다.

아토피진단비(중증) 특별약관을 가입한 고객은 아토피 중증으로 진단받을 경우 최대 30만원을 지급받는다. ADHD진단비 특별약관을 가입한 고객은 자녀가 정신과 전문의로부터 ADHD를 진단받을 경우 최대 50만원의 보험금을 받는다.

또 산모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다. 임신중독증(자간 포함)진단비, 태반조기박리진단비, 여성산과관련 자궁적출수술비 담보를 새롭게 도입해 임신·출산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

특히 '미래보장가입제도'를 새롭게 도입해 성인이 된 자녀가 기존에 가입했던 주요 담보를 30세부터 신규 가입 없이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미래보장가입제도'란 자녀가 30세 전까지는 저렴한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받고, 30세 이후부터는 암,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 등 3대질병진단비를 집중 보장받을 수 있는 제도다.

해당 특별약관에 대한 보험료는 30세 이후부터 별도로 납입해 부모가 원할 경우 보험료 납입을 자녀에게 부담하도록 함으로써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한편, 보험료 납입기간 중 자녀에게 80% 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거나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을 받을 경우 보험료 납입을 지원해주는 '보험료납입지원Ⅱ' 특별약관을 제공하고 3인 이상 다자녀가정의 경우 3%의 보험료를 할인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