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日 코스트코서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 진행
상태바
CJ제일제당, 日 코스트코서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22일 18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日 코스트코서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 진행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은 일본 코스트코에서 자사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에 앞서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비비고 왕교자 판촉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난달 말부터 시작된 로드쇼는 매주 금~일요일 지역별 대표 매장 1곳에서 진행된다. 5월 중순까지 총 10개 매장에서 일본 소비자들에게 비비고 왕교자 특장점과 차별화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 주에 1개 매장에서 로드쇼를 진행하기 때문에 매출규모는 크지 않지만, 매주 1000개 이상 제품이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현장에서는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무시야키'(밑면을 기름으로 굽고 물을 넣어 찌는 방식) 방식으로 제품을 조리해 제공하고 있다. 레시피 카드를 제작해 다양한 방법으로 비비고 왕교자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알리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내달 셰프들로 구성된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을 동원하는 등 판촉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임경일 식품일본사업부장은 "비비고 왕교자는 익숙한 교자만두이면서도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인기"라며 "코스트코 정식 입점을 목표로 최대 성과를 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