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육아 잇템 모은 ‘온라인 베이비페어’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프리미엄 큐레이션 쇼핑사이트 G9(지구)는 내달 3일 오전 9시까지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 150여개 출산∙유아동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기저귀, 물티슈, 분유, 유아동 패션, 완구 등 육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총 망라해 선보인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G9가 론칭한 이래 최대 규모로 전개되는 프로모션이다. 육아용품 전문 큐레이터들이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했다.

하기스, 남양유업, 궁중비책, 파크론, 콤비코리아, 락피쉬키즈, 피셔프라이스, 마텔, 일룸 등 주요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봄을 맞아 아이와 나들이가 잦아진 만큼 외출, 패션, 완구 카테고리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할인쿠폰, 사은품 등 별도의 혜택도 강화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한도에 제한이 없는 5%, 10% 할인쿠폰을 베이비페어 대상 카테고리별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9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9 서희선 영업실장은 “육아용품의 경우 한번 구매 후 만족도가 높으면 해당 상품을 반복 구매하는 경향이 크기 때문에 고객에게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해당 카테고리의 전문 큐레이터가 엄선해 선정한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실속 있는 소비를 하는 엄마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