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골프장 '블루헤런' 대한민국 톱30 선정
상태바
하이트진로 골프장 '블루헤런' 대한민국 톱30 선정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17일 09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골프장 '블루헤런' 대한민국 톱30 선정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하이트진로그룹 계열 골프장 '블루헤런'이 영국 사이트 '톱100 골프코스'가 발표하는 '2017년 대한민국 톱30 골프코스'에 선정됐다.

17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해당 골프장은 국내 4대 메이저 골프 대회 중 하나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개최지다. 아름다운 조경과 다이나믹한 코스로 국내외 골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처음 톱 30에 선정된 블루헤런은 한국지형의 전원적인 서코스와 미국스타일의 공격적인 동코스로 설계돼 구성이나 조형, 조경 등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코스 내 벙커와 연못의 레이아웃에서부터 페어웨이의 부드러운 곡선, 그린의 언듈레이션까지 코스의 난이도가 높아 흥미진진한 라운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15번부터 18번홀까지 4개 홀은 챔피언을 점찍는다는 의미에서 '헤런스 픽(Heron's Pick)'으로 불린다. 실제 프로 골퍼들도 쉽지 않은 난이도의 코스로 구성돼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경기를 선사한다.

블루헤런은 지난해 11월 제 2영동고속도로가 개통돼 접근성이 높아졌다. 서울 기준 여주까지 1시간 20분 소요되던 시간이 최대 50분 단축돼 40분이면 도착 할 수 있다.

블루헤런 관계자는 "블루헤런 골프장이 여주를 대표하고 국제적인 골프클럽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톱100 골프코스'는 월 20만명 규모의 전 세계 골퍼들이 찾는 골프장 정보 사이트다. 21명의 코스 전문가로 구성된 통신원이 실제 코스를 방문, 평가 후 각국의 순위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