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신제품 2종 추가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신제품 2종 추가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13일 13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신제품 2종 추가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지난해 론칭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제품군 2종을 추가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20일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마카다미아 라떼'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다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마카다미아 라떼는 마카다미아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신선한 콜드브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용량은 270ml로 가격은 2500원이다.

다크는 기존 아메리카노 대비 커피 추출액 함량을 약 10% 늘리고 로스팅도 강하게 했다. 영화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170ml에 20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유통기한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로스팅 후 10일이다. 햇원두를 사용해 매일 로스팅하고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전달한다. 합성 착향료,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콜드브루 고유의 깊은 맛과 향을 믿고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이 추가되면서 한국야쿠르트의 콜드브루 라인업은 텀블러형 제품 4개, 액상스틱형 제품 2개 등 6개로 확대됐다.

한국야쿠르트는 신제품 출시 기념 '사전 주문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19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마카다미아 라떼 2개를 주문하면 다크 1개를, 다크 2개를 주문하면 마카다미아 라떼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