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클라비스, 봄 맞아 트렌치 코트 3종 선봬
상태바
이랜드월드 클라비스, 봄 맞아 트렌치 코트 3종 선봬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09일 15시 1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 클라비스, 봄 맞아 트렌치 코트 3종 선봬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랜드월드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클라비스(CLOVIS)는 봄 시즌을 맞아 트렌치 코트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클라비스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트렌치 코트는 각각 컬러, 소재, 디자인 등에 차이가 있어 소비자가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다.

우선 '정통 트렌치 코트'는 클래식한 느낌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어 오피스룩으로 적당하다. 컬러는 네이비, 베이지, 그레이 총 3가지다.

단정한 느낌은 물론, 소매와 허리의 벨트를 조여 볼륨감있는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디 트렌치 코트'는 허리 라인이 강조된 슬림 핏 디자인이며,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컬러는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핑크 4가지다.

마지막으로 '무드 트렌치 코트'는 넉넉한 루즈 핏 스타일로, 여유롭고 멋스러운 느낌이 감도는 제품이다. 원단 자체에 텐션감이 있어 구김이 잘 가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흐르는 디자인이어서 시크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랜드월드 클라비스 관계자는 "트렌치 코트는 청바지, 슬렉스, 원피스 등 어떤 의류에도 잘 어울리는 간절기 히트 아이템"이라며 "올 봄에도 트렌치 코트의 인기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