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3월 멤버십 세일…"봄 필수템 챙기세요"
상태바
아리따움, 3월 멤버십 세일…"봄 필수템 챙기세요"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08일 17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3월 멤버십 세일…"봄 필수템 챙기세요"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3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리따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11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봄 시즌 필수 뷰티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립 제품 중에서는 마몽드 '오일샤인스틱' '크리미틴트 컬러밤'과 아리따움 '스타일팝 라인' '젤리바' 등이 50% 할인된다. 아리따움 인기 아이 섀도우인 '모노 아이즈'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비할 수 있는 마몽드 '꽃창포 멀티폼'과 '연꽃 클렌징 라인', 인기 마스크 팩 3종도 50% 할인된다. 꼼꼼한 뷰티케어를 위한 '아리따움 5겹 코튼', '실키 코튼 퍼프', '페이셜 코튼'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아리따움은 따사로운 봄 햇살을 피할 수 있도록 라네즈, 해피바스, 마몽드 자외선 차단제도 50% 할인한다.

베이스 메이크업과 동시에 간편한 자외선 차단을 돕는 '에어쿠션' 전품목(본품∙리필)과 한율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40% 할인된다.

이와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남성 소비자를 위한 올인원 대전인 'I♥Me Myself'를 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에는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과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마몽드 '맨 올인원 에센스' 등이 포함된다.

이밖에 전 품목 모두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된다. 블랙 클럽과 VIP 회원은 30%,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20%씩 할인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