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체험 스튜디오 오픈
상태바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체험 스튜디오 오픈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23일 17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체험 스튜디오 오픈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내달 1일부터 4월 9일까지 도산대로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자정미백에센스 볼륨 브라이트닝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23일 설화수에 따르면 자정미백에센스는 귀한 백삼의 힘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채우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에센스 제품이다.

멜라닌만 케어하는 1차원적인 미백 관리를 뛰어넘어 '볼륨 브라이트닝' 피부를 선사해 차원이 다른 화이트닝 솔루션 제시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튜디오는 자정미백에센스의 볼륨 브라이트닝 효능을 공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1층 부티크존에서는 자정미백에센스의 볼륨 브라이트닝 이미지를 감상하고, 자정미백에센스를 비롯한 설화수 대표 미백라인인 자정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3층 공간에는 볼륨 브라이트닝 효능을 공감각적으로 표현한 미러룸과 영상, 브라이트닝 메이크업 제품, 셀피를 경험할 수 있는 설화수 브라이트닝 체험존이 마련돼 있다.

미러룸의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하는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정미백에센스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라이트닝 존에서는 자정미백에센스 제품 영상과 더불어 설화수의 대표 브라이트닝 제품인 자정미백에센스∙상백크림∙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설화수 브라이트닝 제품들을 이용해 메이크업 한 후에는 디지털 포토 기기 체험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셀피를 남길 수도 있다.

도산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5층 루프탑은 스튜디오 운영 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티 바'(Tea Bar)로 변신한다. 티 바에서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튜디오가 제공하는 모든 공간을 체험한 방문객은 2층 카운터에서 자정미백에센스와 상백크림 체험분을 경험할 수 있는 볼륨브라이트닝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