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부동산아카데미, 공인중개사를 위한 온라인마케팅 과정 오픈
상태바
새롬부동산아카데미, 공인중개사를 위한 온라인마케팅 과정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새롬부동산아카데미가 공인중개사 온라인마케팅 과정을 오픈했다.
 
새롬교육그룹(새롬에듀, 새롬행정고시학원, 새롬출판사 등)의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는 '새롬에듀'는 공인중개사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롬부동산아카데미'를 설립하고 공인중개사 중개사무소를 운영중이거나 창업준비 중인 분들에게 다른 중개사무소와의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온라인마케팅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매년 많은 수의 공인중개사 취득자가 배출되고, 중개사무소가 폐업하는 시장에서 중개사무소를 창업하고 운영하는데는 상당한 시간과 경험이 필요하다. 그 중에서도 다른 사무소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에 대한 지식이 많이 부족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과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자, 중개업 관련 바이럴 마케팅 관심자, 광고비 지출은 많은데 효과가 없는 분, 계약은 자신있는데 마케팅이 약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6주 과정의 온라인마케팅 과정을 운영중이며, 참여하는 학습자들의 수업 퀄리티와 학습자들의 수업집중도, 열기가 높은 편이다.

지금처럼 경기가 어렵고 중개업 경쟁이 심화되어 가는 시장에서 마케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며, 이를 위해 오랜 시간을 들여 경험을 쌓는 것은 경쟁에서 도태되기 쉽다. 성공하는 마케팅 노하우를 짧은 시간 안에 습득하여 중개업을 운영함에 있어 많은 도움과 성장이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3월 6일 무료공개특강을 진행하며, 3월 13일 개강한다. 2월까지 할인 및 교재 무료제공 등의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무료 이벤트와 진행되는 강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또한 '새롬부동산아카데미' 네이버 밴드와 네이버블로그에서도 관련 내용을 참조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부연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새롬에듀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