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후지필름 'X100F' 온라인 단독 판매
상태바
G마켓, 후지필름 'X100F' 온라인 단독 판매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23일 09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후지필름 'X100F' 온라인 단독 판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G마켓은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컴팩트 카메라 'X100F'를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2430만 화소와 고속 이미지 처리 엔진이 탑재돼 색 재현력이 우수하다. 특히 후지필름의 특허받은 색재현 기술로 따뜻한 피부 색조, 밝고 파란 하늘, 풍부한 녹색의 나뭇잎 등 색상 그대로를 재현할 수 있다.

전자식 셔터는 소음이 없고 아트필터 기능이 있어 팝 컬러, 로모 카메라, 포인트 컬러 등 고급 촬영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장치에서 이미지를 원격으로 촬영할 수 있는 '무선 통신' 기능이 있어 촬영과 이미지 관리가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159만9000원이다.

X100F 단독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PC∙모바일 상단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거나 슈퍼딜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디지털팀 이동익 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져 나들이 시즌이 다가오고, 여기에 졸업∙새 학기 시즌이 겹치면서 카메라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특히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은 동시에 기능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하이엔드급 컴팩트 카메라를 찾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어 이번 후지필름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