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덕후 어서옥션" 옥션 '코믹콘 서울 2017' 얼리버드 티켓 오픈
상태바
"컬처덕후 어서옥션" 옥션 '코믹콘 서울 2017' 얼리버드 티켓 오픈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17일 15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처덕후 어서옥션" 옥션 '코믹콘 서울 2017' 얼리버드 티켓 오픈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옥션은 오는 24일까지 글로벌 팝 컬처 페스티벌 '코믹콘 서울 2017(Comic Con Seoul 2017)' 얼리버드 티켓을 단독 한정 판매한다.

'코믹콘'은 세계 최대 규모의 만화축제로 오는 8월 4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국내 최초 개최된다. 만화, 영화, 드라마, 게임, 피규어 등 문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전시부가 마련된다.

아티스트 앨리, 어메이징 스테이지, 코리아 코스플레이 챔피언십(Korea Championships of Cosplay) 등 화려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옥션은 오는 3월 일반 예매에 앞서 전시 3일 모든 입장이 가능한 'Super GEEK Pass' 티켓을 한정 판매한다. 1인당 최대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5만원이다.

얼리버드 티켓 구매자만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입장 시 일반 예매 고객보다 30분 빠른 우선 입장이 가능해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티켓사업팀 정현우 팀장은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주목받는 코믹콘의 국내 개최 소식에 국내 만화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며 "이번에 한정 판매되는 얼리버드 티켓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티켓 예매에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