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드림캠프' 개최
상태바
코오롱,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드림캠프' 개최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16일 09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드림캠프' 개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코오롱그룹 비영리 재단법인 꽃과어린왕자(이사장 서창희)는 초등학교 6학년 학생 28명을 대상으로 '제13회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으로 생활하며 열정을 갖고 꿈을 위해 도전하는 초등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행사다. 2004년부터 현재까지 장학생 353명에게 총 15억여 원의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올해도 '꿈과 희망을 키우는 어린이'를 주제로 캠프를 진행했다. 장학생들에게는 매달 지급되는 학업장려금과 중학교 입학준비금 30만 원을 포함해 향후 3년간 인당 총 51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또한 2010년 여자축구꿈나무로 장학생에 선발돼 현재 U-20 여자축구대표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강채림(고려대 입학)양을 비롯한 대학 신입생 2명에게는 '대입특별장학금' 500만 원을 각각 수여했다.

대입특별장학금은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 장학생들을 지속적으로 보살피고 응원하자는 취지로 지원한다.

장학증서수여식에는 재단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권상우 씨가 참석해 학생들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단법인 꽃과어린왕자는 꽃을 키우는 어린왕자의 마음으로 어린이들을 돌보고 그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겠다는 코오롱그룹의 의지를 실천하기 위해 2002년 설립됐다.

찾아가는 에너지 학교 '에코 롱롱', 코오롱 어린이 드림캠프, 장학금 지원 등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