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웨딩트렌드 총집합" 인터파크, 웨딩·허니문 박람회 개최
상태바
"2017 웨딩트렌드 총집합" 인터파크, 웨딩·허니문 박람회 개최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15일 10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웨딩트렌드 총집합" 인터파크, 웨딩·허니문 박람회 개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인터파크웨딩은 오는 18~19일 양일간 '제7회 인터파크 웨딩&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3층 북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웨딩플래너가 없는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해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돕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터파크웨딩이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업체들로 엄선했다. 인터파크투어의 허니문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웨딩 관련 상품들을 거품 없는 가격에 선보인다.

일방적인 상담과 계약에서 벗어나 고객 맞춤형 웨딩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 스몰웨딩, 리조트 및 펜션웨딩, 셀프 웨딩촬영 등 수많은 상품 중 고객의 취향, 상황을 고려해 보다 적합한 상품을 제안한다.

허니문 코너에서는 지역별로 엄선된 초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허니문 전문MD의 1:1 상담을 통해 지역별 맞춤 허니문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현장 예약 시 전자체중계, 여행용 파우치세트, 커플용 라면포트, 영화예매권(2매)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담만 해도 사은품을 지급한다.

인터파크웨딩은 모바일 기기에 익숙한 젊은 예비 부부들을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앱 설치 후 멤버십에 가입하고 박람회를 방문하면 웨딩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는 시크릿쿠폰과 허니문 10만원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