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FAN 가입하고 포인트 받으세요"
상태바
신한카드 "FAN 가입하고 포인트 받으세요"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13일 18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FAN 가입하고 포인트 받으세요"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앱카드인 '신한 판(FAN)' 신규 가입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13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신한 FAN은 신한금융그룹의 금융서비스와 포인트 등의 혜택을 모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다.

행사기간 동안 FAN에 신규 가입한 후 앱카드를 5만원 이상 사용하면 3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이와 함께 신규∙기존 회원 모두 FAN 어플리케이션 내 '혜택+(플러스)' 코너에서 제휴사 중 2곳 이상과 친구 맺기를 하면 제휴사 1곳 당 500포인트를 증정한다.

제휴사 5개와 친구 맺기를 하면 2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친구 맺기가 가능한 제휴사는 GS리테일 POP서비스, 아모레퍼시픽, X-GOLF, 교보문고, 한솔교육, 호텔패스, 아이파킹, 쏘카, FAN툰, FAN매거진, 꾸까, 카페인, 리화이트 등 13곳이다.

신한카드는 앱 TV 서비스인 '푹(pooq)'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 코인을 주는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카드 FAN 회원이라면 누구나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코인은 pooq에서 영화∙방송 콘텐트 등을 이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FAN은 단순한 결제 수단이 아니라 가입만 해도 여러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라며 "FAN 하나로 여러 멤버십과 O2O 등 실생활 속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