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모레 카운셀러' 해외에서 재능 기부 전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카운셀러' 해외에서 재능 기부 전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13일 16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카운셀러' 해외에서 재능 기부 전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 봉사단이 필리핀 코르도바에서 재능 기부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7~11일 진행된 이번 활동은 일정 직급에 달성한 우수 카운셀러에게 제공되는 해외 연수의 기회를 봉사 활동으로 자원 전환한 카운셀러들이 전개한 해외 나눔 활동이다.

지난 2015년부터 1년에 두 차례씩 15~20명의 우수 카운셀러 자원 봉사단이 선발, 진행되고 있으며, 2015년 태국 촌부리, 캄보디아 씨엠립, 2016년 태국 치앙마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이어 올해에도 15명의 카운셀러가 필리핀 코르도바에서 나눔활동을 펼쳤다.

특히 지역 초등학교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학용품과 생필품을 선물하고, 현금화가 가능한 환금성 나무인 망고 나무를 심는 등 자립 지원을 응원했다. 또한, 시청을 방문해 미혼모 여성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여성용품을 전달하는 등 희망을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우수 카운셀러의 해외 나눔 활동 기회를 보다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연간 2회 운영되던 프로그램을 매 분기 확대 실시하고자 하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 및 단체와 협력 관계를 모색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우수 카운셀러 해외 봉사단은 매회 4배수가 넘는 카운셀러가 지원해 나눔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이러한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해 카운셀러들의 역량 강화와 도전의 기회로 삼고, 카운셀러 업의 가치와 철학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