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취향 따라 골라가는 호주 여행 기획전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취향 따라 골라가는 호주 여행 기획전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10일 09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취향 따라 골라가는 호주 여행 기획전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인터파크투어는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내게 푹빠진 호주 이야기'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여유롭게 즐기는 힐링여행 △짜릿하게 즐기는 액티비티 여행 2가지로 다양한 타입의 호주여행 상품을 마련해 여행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란 게 인터파크투어 측의 설명.

이에 따르면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 상품은 세계 유명 비치를 높은 곳에서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헬기 체험까지 포함돼 기존 호주 여행 상품과 차별화된다.

이 밖에 시드니 주요 관광지와 블루마운틴, 시드니타워를 둘러보고 오페라하우스 내부 관람, 탬보린 마운틴 관광 등이 포함돼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 숙박한다.

5대 프리미엄 특식을 비롯한 전 일정 식사와 해외여행자보험, 멀티어댑터 증정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141만3400원부터.

케언즈 열기구 현지투어 상품도 있다. 열기구를 타면 하늘에서 아름다운 해안지대와 열대우림까지 대자연을 내려다볼 수 있다. 마리바 대평원에서 진행되는 열기구 투어는 일출 시간에 맞추어 30분가량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9만6400원.

인터파크투어의 시드니 6일 상품은 항구도시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먼저 리틀 그랜드캐년이라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을 비롯해 시드니의 랜드마크인 오페라하우스 내부관람, 아름다운 해안도시 울릉공 관광 등 4박 6일 동안 시드니 구석구석을 둘러보는 알찬 일정이다.

이 밖에도 사막에서 모래썰매를 탈 수 있는 포트스테판, 넬슨베이에서의 돌핀 크루즈, 와이너리 농장 관광 및 와인시음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31만1000원부터.

현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어 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케언즈 털리 래프팅(15만2100원 부터), 케언즈 스카이다이빙(29만8600원 부터), 포트스테판 데이투어(9만5000원 부터), 케언즈 리프 매직 크루즈(21만7800원 부터) 등의 티켓 및 현지투어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