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3세대 '보랏빛 앰플' 출시
상태바
미샤, 3세대 '보랏빛 앰플' 출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07일 17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3세대 '보랏빛 앰플' 출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브랜드숍 미샤가 3세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5년 3월 2세대 보랏빛 앰플을 선보인 후 2년여 만이다.

신제품 '보랏빛 앰플'은 퍼플 에너지 성분으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고 건강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블루베리, 아로니아, 자색 당근 등 보라색 과일과 채소 성분을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으로 발효시켰다.

당근의 세포벽에서 유래한 식물성 유사 콜라겐 성분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공급해 피부 톤을 환하게 개선하는 7가지 멀티 비타민 성분도 함유됐다.

흡수 방식도 개선됐다. 식물 씨앗의 영양 보존 방식에서 착안한 천연 올레오좀(Oleosomes) 성분을 처방해 피부에 유용한 기능성 물질의 흡수율을 높였다.

효과도 크게 좋아졌다. P&K 피부임상연구소에서 만 25~55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2주 동안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3세대 보랏빛 앰플은 2세대 제품에 비해 피부 탄력과 손상 개선율이 각각 100.2%, 105.9%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블씨엔씨 윤경로 상품기획실장은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보랏빛 앰플이 고객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 3세대 제품으로 거듭났다"며 "더욱 개선된 효능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3세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보랏빛 앰플(50ml) 가격은 3만7800원이다. 회사 측은 3세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입시 '이모탈 유스 스틱 아이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단, 증정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