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프리미엄 인도어 HRA 무선 스피커 정품등록 프로모션
상태바
소니코리아, 프리미엄 인도어 HRA 무선 스피커 정품등록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프리미엄 인도어 HRA 무선 스피커 정품등록 프로모션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소니코리아는 자사 프리미엄 인도어 HRA 무선 스피커 'SRS-X99', 'SRS-X88', 'SRS-ZR7' 구매자를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SRS-X99, SRS-X88, SRS-ZR7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품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참여가 이뤄진다.

SRS-X99 구매자에게는 캡슐커피 머신 '돌체구스토 피콜로 화이트' 또는 무선 스테레오 헤드셋 'MDR-EX750BT(h.ear in Wireless)'를, SRS-X88 구매자에게는 돌체구스토 피콜로 화이트 또는 고해상도 스테레오 이어폰 'MDR-EX750AP(h.ear in)'를 증정한다.

SRS-ZR7 구매자에게는 1만mAh 휴대용 보조 배터리 'CP-V10A' 또는 밸런스드 아마추어 이어폰 'XBA-100'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코리아는 그 동안 고품질 음악 감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HRA 무선 스피커 제품을 출시해왔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음질 오디오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