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위생 강화한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 출시
상태바
코웨이, 위생 강화한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위생 강화한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 출시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가습필터의 위생을 강화한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IoCare(APMS-1516E)는 대용량 회전형 가습필터방식을 적용해 시간 당 최대 726ml 가습량으로 신속하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며 초미세 물입자 가습으로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고르게 습도 관리를 해준다.

가장 큰 특징은 바로 3중으로 가습 위생을 강화한 점이다. 이 제품은 '스스로가습클린' 기능을 탑재해 가습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물이 닿는 가습수조와 가습필터를 깨끗하게 자동 건조시켜 세균 번식 등의 오염을 사전 방지한다.

또한 스스로살균 기능을 적용해 가습수조를 한번 더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전기분해 살균수로 가습수조 내부를 90분에 한번 스스로살균 해주며 원할 때마다 언제든 살균이 가능해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능도 강력해졌다. 이 제품은 4단계 헤파필터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사용자가 상황에 따라 △멀티순환 △집중순환 △일반순환 등 3가지 공기청정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APMS-1516E는 사물인터넷(IoT)을 적용해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실내외 공기질 모니터링∙분석 내용을 보여주며 공기질 분석에 따른 맞춤형 필터 추천, 교체서비스를 제공한다. 앱을 통해 내가 받은 관리서비스 내용과 살균정보, 전기 사용량 등도 확인 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는 2017 CES에서 큰 주목을 받은 제품 중 하나로 소비자들이 가습공기청정기 선택 시 가장 중요시 여기는 위생을 혁신적으로 강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