獸 지멘스 식기세척기&오븐 '1인2역'
상태바
獸 지멘스 식기세척기&오븐 '1인2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쿠킹클래스에서 보았던  지멘스 식기세척기와 오븐.

가전 종류만 보면..자꾸 눈에 띄는게..주부눈 주부인가봐요..ㅎㅎ
요즘 유독 갖고싶은가전중 하나인데요,
식기세척기는 빌트인으로 아파트에 많이 설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다들 잘 안쓰고 그냥 잡동사니 보관함으로 쓰고 있는집이 많은것 같아요.
가족은 소가족인데 , 세척기를 돌리자니 전기세걱정도 되고 그릇을 한번 헹궈서 넣는 불편함도 있고
사실 제대로 세척 효과가 있을까하는 우려도 있기때문이죠.
 
 
 



이번 가전마니아에서 다녀온 지멘스 쿠킹클래스에서 보았던 지멘스 식기세척기 (SE34M557RK)
한국형 식기에 맞게 그릇수납이 되도록 설계가 되있구요~
세척 프로그램수도8가지나 된답니다.
부메랑형 물 분사기가 적용되있어 물 소비는 줄이면서 세척효과는 향상시킨 제품이에요.
부메랑형 물 분사기는 일반 직선형에 비해 사용하는 물의 양은 줄이고 세척 효과는 크게 향상 시킬수 있어요.
5단계 물분사 방식으로 물살이 서로 겹치지 않으면서도 그릇의 구석구석에 빈틈없이 직접 물살이 닿아 깨끗이 세척해 준답니다.

 

 
또한, 히터가 세척기 하단에 내장되어 내부가 깔끔해지고 세척중에 플라스틱류가 떨어져 히터에 직접 닿아
녹거나, 변형될 염려가 없어요.
또한 실내고가 51cm로 높아져 그릇의 크기에 따라 조절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국형에 맞게 젓가락 숟가락등을 꽂아 세척할수 있는 바구니가 따로 들어 있어요!
지멘스만의 장점이 가득 담긴 식기세척기.
 
적은양의 그릇을 세척할때 그릇의 종류및 오염정도에 따라 상단만 분리 하여 작동할수 있으므로 
 세제, 시간, 전력및 물 사용량을 줄일수 있어요.
 
또한 소음이 없는 쾌적한 실내분위기를 위해 제품전체가 5단계 방음 처리 되었으며 직수 방식을  사용하여
모터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답니다.

 



지멘스가  세계최초로 적용한 열교환 기술은 세척기 내부가 완전히 밀페된 상태에서
수분을 응축 건조 시키므로 오염 공기의유입을 차단하여 살균소독  상태를 유지할수 있답니다.
또한 온도 변화에 민감한 유리그릇이나 사기그릇류도 손상없이 건조시키며 , 외부로 열기를 강제 배출하는 방식이 아니므로 바퀴벌레등의 해충이 제품 내부로 침입하는 것을 방지 한답니다.
 
또한 맞벌이 부부에게 딱좋은 예약기능!!!
최장 19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세척을 할수 있어요. 값싼 심야전력을 이용할수 있으므로,매우 경제적이며 조작판에서 예약 시간과 세척완료 시간을 확인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답니다.
 

지멘스의 아쿠아 센서, 부메랑형 물 분사기, 자동 프로그램 등 에너지 절약 기술 개발 노력으로 에너지 소비량, 세척성능, 건조 성능 모두 최고 등급인 'AAA'를 획득하였으며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세척효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식기세척기입니다

 

 


지멘스 쿠킹클래스에서본 대형오븐...
큰집에 이런오븐하나 마련해놓으면...^^꿈같겠지요..^^;;;
 
 

이곳에서 요리를 하면 왜 더 맛있게 되는것 같을까요...아니..,정말 맛있게 요리가 됩니다.^^
 
 








지멘스 오븐 (HL44424OK)국내 판매되고 있는 동급 전기오븐렌지 중 가장 큰 65리터의 내부 용량을 자랑합니다.

지멘스 전기오븐렌지는 /하단 동시가열, 상단 가열, 하단 가열, 3D 입체가열, 고열 그릴, 복사열 그릴, 급속 가열, 피자 세팅, 해동 및 컨벡션 기능 등 다양한 요리 기능으로 여러분을 만능 요리사로 만들어줍니다.

 

지멘스 전기오븐렌지는 최고 설정온도가 300도에 달해(타 브랜드 270) 전기오븐렌지 중 가장 높은 온도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고기요리나 생선요리는 고열로 요리해야 육즙을 보존하여 맛을 더욱 좋게 합니다. 또한 설정 온도만 높고 실제 도달 온도는 낮은 저가 제품들과는 달리 정확히 설정온도로 빠른 시간내에 도달합니다.

실제로 오븐의 조리 전의 예열시간이 타 제품보다 훨씬 빠르다고 합니다.

 
 


 

지멘스 전기오븐렌지는 오븐 도어 여는 방식이 일반적인 경첩 방식이 아닌 슬라이딩 방식으로

조리 선반의 오븐 문 안쪽에 부착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선반 위에 음식을 올려 놓을 때도 편리하고 요리 후 선반을 꺼낼 때 손이 오븐 내부에 들어가지 않아 화상의 위험도 없앴습니다.

 

최고급 스테인레스 스틸 외관과 전자식 제어방식은 명품다운 사양을 갖추었습니다.

역시..지멘스만의 독창적인 모습은 언제나 빛을 발하는것 같아요.



 

지멘스 오븐의 내부 표면은 EcoClean 라이너로 코팅 처리되어 산소가 방출되는 온도인 270도에서 내부 청소 기능을 이용하면 표면에 붙어 있는 음식물 찌꺼기가 모두 타서 제거되므로 간단히 청소를 끝낼 수 있어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내구성을 높여 줍니다.

 

세라믹 입자 속에서 충분한 양의 산소가 방출되어 라이너 표면은 물론 모든 벽면에 붙은 기름이 잘 분해됩니다.

표면적이 넓고 기름기가 얇게 묻은 경우에는 일반 촉매 라이너보다 열배 이상의 효과가 있으며 음식물 찌꺼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또한 다음 전 오븐의 사용시 오븐이 가열되면 산소가 보충되어 저장되므로 라이너의 기능과 수명은 반영구적입니다.

 

 

 

오븐 문의 3중 유리는 내부의 열을 차단하여 오븐 문 외부가 뜨거워지는 것을 막아 줍니다.

 

지멘스 전기오븐렌지의 세라믹 6구 렌지는 세계 최고의 세라믹 상판 제조업체인 Ceran Schott사의 최고급 상판을 공급받고 있으며 각 모델별 고유의 상판 관리번호를 표시하여 품질을 엄격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지멘스만의 놀라운 기술력과 편리함, 그리고 디자인...주부라면 한번쯤 내 주방안에 이런 가정으로 채우고 싶은 맘이 들거라 생각해요. 하나하나 따져보고 고르는 지멘스 가전 제품들..

가격으로 따지면..좀 압박이잇는 제품들이지만,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멘스 가전이 명품으로 불리면서 찾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와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결혼하시는분들의 혼수가전용이나, 자전제품 바꾸실때가 되어  꼼꼼히 따져보고게시다면 한번 알아보시고

후회없는 결정에 마침표를 찍길 바래요~^^

 

출처: 클라라의 스위트홈

(http://blog.naver.com/isa08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