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5종 출시
상태바
교세라,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5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5종 출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사장 한솔, 이하 교세라)는 컬러 복합기 신제품 'TASKalfa 6052ci' 시리즈를 전격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A3 컬러 복합기는 'TASKalfa 2552ci', 'TASKalfa 3052ci', 'TASKalfa 4052ci', 'TASKalfa 5052ci', 'TASKalfa 6052ci' 총 5종으로 1200 x 1200 dpi 의 높은 이미지 품질이 강점이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와 무게의 용지를 지원하고 배너 인쇄가 가능해 소규모 기업에서도 고품질의 인쇄물을 직접 출력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TASKalfa 6052ci의 경우 분당 최대 컬러 55매, 흑백 60매의 고속 출력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 추가급지장치와 이너 피니셔 제공 등 다양한 옵션이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반자동으로 닫히는 용지 카세트와 9인치의 대형 컬러 터치 패널로 조작 편의성을 강화한 점도 돋보인다.

이번 시리즈는 교세라의 다채로운 프린팅 솔루션을 탑재해 스마트 오피스 구현을 돕는다. 특히 모바일 출력을 비롯해 클라우드 연동이 가능하며 와이파이 출력 등을 지원한다. 또 암호 보호 설정과 프라이빗 인쇄 등 강력한 문서 보안 솔루션이 회사의 기밀 유출 방지에 효과적이다.

또한 TASKalfa 6052ci는 세계적인 사무기기 평가기관인 '바이어스랩'이 진행하는 'BLI 2016 썸머 픽 어워드'에서 친환경적 폐토너 디자인으로 '우수 혁신 공로상'을 수상하는 등 환경친화적으로 설계됐다.

한솔 교세라 사장은 "TASKalfa 6052ci 시리즈는 한 차원 높은 컬러 품질과 유용한 솔루션 탑재, 친환경적인 설계를 고루 갖춘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새롭게 출시한 A3 복합기 시리즈를 앞세워 컬러 복합기 시장에서 강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