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타워 XQ' 출시
상태바
위닉스,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타워 XQ'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닉스,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타워 XQ' 출시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위닉스는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신제품 '타워 XQ'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위닉스는 다양해진 소비자 수요에 발맞춰 타워 XQ를 출시함으로써 신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국내 공기청정기 점유율 1위를 탈환하겠다는 계획이다.

위닉스는 기존에 11~13평 라인업, 20만원 중후반 가격의 공기청정기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해왔다. 이번에 18평 이상의 중대형 모델의 출시로 대형평형 제품을 강화해 매출 성장을 모색하겠다는 전략이다.

위닉스 타워 XQ는 생활 환경 내 공기 상태를 수치를 통해 보여준다. 실내 중 초미세먼지 농도를 제품 전면 디스플레이에 적용해 실내 공기상태, 필터 교체시기 등을 알 수 있게끔 했고 대형평형 모델 공기청정기 기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실현했다.

타워 XQ는 보다 강력한 공기정화 기능도 다수 탑재했다. 'UV+기능'은 제품 내부에 장착된 UV LED를 통해 제품 내부 유로와 팬을 살균해 청결하게 공기청정기의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제품 전∙후면에 필터를 장착해 1번에 많은 양의 오염물질을 흡수하고 정화하는 '듀얼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3방향 입체 토출로 깨끗한 공기를 빠르고 넓게 배출해주는 '3D터보 입체청정기능'을 탑재했고 '플라즈마웨이브 2.0' 기능 역시 업그레이드 돼 공기 중 바이러스, 박테리아,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제거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에 탑재된 공기오염도 인디케이터를 통해 오염도를 숫자로 표시해 사용자에게 실내 환기, 적절한 조치 등을 유도한다. 'SK 스마트 홈'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사용자 라이프사이클과 기상정보를 고려한 푸쉬 알림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실내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위닉스 관계자는 "위닉스만의 기술력으로 소비자 건강과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위닉스 타워 XQ의 출시를 통해 국내시장 1위를 탈환하고 글로벌 가전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닉스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