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 출시
상태바
에이블씨엔씨 미샤,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 출시
  • 이보미 기자 lbm9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01일 08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 브랜드숍 미샤는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10월 미샤에서 선보인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6색 팔레트 버전이다.

로지 버건디 등 짙은 갈색 계열 색상들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코지 스테이지'와 차분한 핑크 등 퍼플 계열 색상들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빈티지 스테이지' 2품목으로 마련됐다.

2종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컬러와 눈길을 잡아 끌 수 있는 포인트 컬러가 골고루 구성돼 다양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또 기존 이탈프리즘과 동일한 내용물로 제조돼 바를 때 느낌이 벨벳처럼 부드럽고 발색이 선명하며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해준다.

특히 미샤 홈페이지에는 '플레이 파티'(Play Party), '비 내추럴'(Be Natural) 등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콘셉트와 방법이 설명돼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의 용량은 6.6g(1.1gx6)이며 가격은 7만2000원이다. 아울러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4만80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윤경로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실장은 "이번 신제품은 이탈프리즘에 아낌없이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탈프리즘이 최고의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제품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