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게토레이배 제69회 전국스키선수권대회' 후원
상태바
롯데칠성, '게토레이배 제69회 전국스키선수권대회' 후원
  • 이보미 기자 lbm9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24일 15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는 '게토레이'를 앞세워 '게토레이배 제69회 전국종별스키선수권대회'(이하 전국스키선수권대회) 스포츠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지난 23일 강원도 웰리힐리파크 경기장에서 열린 전국스키선수권대회 후원했다. 이 대회는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인 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 대회 타이틀을 내걸고 진행한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국가대표 포함해 총 100여명 선수들 참여해 스키 종목 중 스노보드, 프리스타일 종목을 놓고 경쟁을 벌였다.

롯데칠성은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의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인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선수와 관계자, 스키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게토레이 캔 모양을 형상화한 대형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과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현장 샘플링을 진행하고 선수들과 관계자 150명에게 게토레이 수건과 보틀도 증정했다.

이 외에도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로서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경기장 내 배너, 피니쉬 게이트, 빕(Bib, 선수의 가슴과 등에 다는 번호표)  등을 활용해 게토레이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기도 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스키팬들에게 대한스키협회 공식후원음료이자 빠른 수분흡수, 에너지 보충 및 미네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2월 게토레이배 전국스키선수권대회의 크로스컨트리 스키 종목에 이어 올해 2회째 '게토레이' 타이틀을 내걸고 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