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 진출 30주년 슬로건·로고 공개 "보험, 그 이상을 넘어"
상태바
AIA생명, 한국 진출 30주년 슬로건·로고 공개 "보험, 그 이상을 넘어"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24일 09시 0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A생명, 한국 진출 30주년 슬로건·로고 공개 "보험, 그 이상을 넘어"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AIA생명(대표 차태진)이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를 공개했다.

24일 AIA생명에 따르면 새로운 슬로건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행복과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BEYOND INSURANCE'(비욘드 인슈어런스)로 정했다.

소비자들에게 보험 그 이상의 가치와 경험을 선물하는 '리얼 라이프'(Real Life)의 동반자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로고는 부드러운 타원형 바탕에 역동적인 모습으로 비상하는 붉은 별을 모티브로 했다. 기존의 틀(circle)에 박힌 보험에 유연성을 더하고, 보험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차원의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전반적으로 강렬한 붉은색과 차분한 흰색을 배경으로 활용했으며 숫자 '30'을 크게 형상화 해 30주년의 의미를 배가했다. 오른쪽 하단에는 'AIA 생명 30주년. 보험, 그 이상을 넘어'라는 문구를 넣어 소비자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다짐했다.

AIA생명은 또 30주년을 맞아 올해 중 업계 최초로 '바이탈리티(Vitality)'를 도입할 계획이다. AIA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의 과학적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회원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지식과 방법을 제시한다.

AIA생명은 지난 23일 오후 임직원들과의 타운홀 미팅 자리를 마련해 30주년 로고와 슬로건을 공표하면서 회사의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고 재도약의 결의를 다졌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AIA생명은 그간 국내시장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책임질 것"이라며 "혁신적인 상품과 진화된 서비스를 출시하는 등 끝없는 도전 속에서도 소비자만을 바라보고 가겠다는 AIA의 약속은 변함없이 지켜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