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뷰티풀 2 나잇' 패키지 출시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뷰티풀 2 나잇' 패키지 출시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23일 14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뷰티풀 2 나잇' 패키지 출시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20~30대 여성 고객을 공략할 '뷰티풀 2 나잇'(Beautiful 2 Nights)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지난해 방문객 가운데 여성 고객이 50%에 육박한 점을 고려해 '겔랑 스파'의 마사지 프로그램과 숙박을 함께 구성해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제주신라호텔의 '겔랑 스파'는 189년 전통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겔랑의 뷰티 스파로 겔랑 프레스티지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제주신라 겔랑 스파에서는 이번 뷰티풀 투 나잇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총 50분이 소요되는 '리프레쉬 프로그램'으로 족욕 15분, 등 또는 발 마사지 30분, 두피 마사지 5분으로 구성됐다. 바디 프로그램으로의 변경도 가능하며, 바디 프로그램은 겔랑 스파의 바디 매뉴얼 테크닉 3가지(겔랑 터치,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 매뉴얼 테크닉) 중 선택 가능하다.

마사지를 받은 후에는 사계절 내내 따뜻한 제주신라호텔의 명소 '어덜트 풀'에서 밤 12시까지 따뜻한 수영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따뜻한 온수풀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플로팅 시네마, 화려하고 풍성한 야외 풀사이드 공연 감상, 럭셔리 요트 콘셉트의 풀사이드 바에서 제공되는 제주신라호텔 시그니처 칵테일(숨비 로즈 또는 숨비 유자 중 2잔/뷰티풀 2 나잇 패키지 고객 대상) 등도 제공된다.

특히, 매일 밤(화요일 제외) 펼쳐지는 야외 풀사이드 공연 'WORLD POP DIVA CONCERT'는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X-FACTOR' USA 첫 시즌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디바 'Melanie Amaro'가 메인 보컬로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 2박 △조식 2인 1회 △겔랑 스파 프로그램(50분 프로그램 족욕, 등 마사지, 두피 마사지) 2인 1회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숨비 로즈 or 숨비 유자) △THE SHILLA 고급 비치백 2개 △라운지 S 2인(3월 투숙객 한정)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또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제주신라호텔 와인 파티 2인 1회 혜택과 공항에서 호텔간 픽업, 센딩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4월 9일까지, 2박 기준 7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