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갓세븐' 잭슨 바이럴 영상 공개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갓세븐' 잭슨 바이럴 영상 공개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23일 13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갓세븐' 잭슨 바이럴 영상 공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오비맥주(대표 김도훈)의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는 인기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 멤버 잭슨과 함께 바이럴 영상 2편을 제작해 23일 공개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 '너 혼자 산다'편은 '독립한 친구와 함께하는 홈파티'를 테마로 제작됐다. '너 혼자 산다'는 요즘 인기 있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이름 '나 혼자 산다'에서 착안했다.

잭슨이 편의점에서 맥주를 구매하며 친구와 영상통화를 하는 1편과 친구들과 카스 라이트를 마시며 홈파티를 즐기는 2편으로 구성됐다. 영상 제작에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자연스러움이다.

격식을 차리지 않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에 적합한 카스 라이트의 특징을 영상에 담았다는 게 오비맥주 측의 설명.

1편은 잭슨이 친구와 실제 영상 통화를 하며 쇼핑을 하는 모습을 마치 셀카 장면처럼 연출해 생동감을 더했다. 2편에선 잭슨이 친구들과 함께 술자리 게임 등을 하며 즐겁게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잭슨은 카스 라이트의 모델인 서강준의 등신대를 가져와 마치 서강준과 함께 술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웃음 코드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각 영상은 카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s.kr)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official.cass),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스 라이트는 일반 맥주에 비해 열량이 33% 낮은 27kcal(100㎖ 기준)로 칼로리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