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입학 준비, 클릭 한번이면 OK" – 쿠팡
상태바
"어린이집 입학 준비, 클릭 한번이면 OK" – 쿠팡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19일 08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집 입학 준비, 클릭 한번이면 OK" – 쿠팡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다가오는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맞아 사전 꼭 챙겨야 하는 준비물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기획전을 내달 17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낮잠이불, 빨대컵·물컵, 유아식판, 스푼·포크, 치약·칫솔, 물티슈, 네임스티커, 수건 등 8개 카테고리로 나눠 상품을 찾기 쉽도록 배려했다.

아이 혼자서도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마더스콘 해피밀 플레이트'는 옥수수로 만들어서 안전하고,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식기다. 만 1세~2세 아기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바닥에 실리콘패드가 부착돼 식탁에서 미끄러지지 않는다. 가격은 1만2000원대다.

엘라스토머 소재로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릿첼 ND 베이비 스푼&포크세트(케이스 포함)'는 잡기 쉬워 아이가 혼자 먹는 연습을 할 때 용이하다. 11개월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쿠팡가는 7000원대다.

이 밖에 '페리오키즈 슈퍼윙스 어린이 칫솔 2단계', '조르단 어린이칫솔 버디 2단계', '비앤비 디보 어린이치약' 등 아이들의 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주는 다양한 유아 칫솔과 치약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상품관련 사항은 쿠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생활습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각 연령별 단계에 맞는 용품을 꼼꼼히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어린이집 첫 등원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