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 시리즈 사용자 특별 멤버십 'FPS' 프로그램 도입
상태바
후지필름, X 시리즈 사용자 특별 멤버십 'FPS' 프로그램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 X 시리즈 사용자 특별 멤버십 'FPS' 프로그램 도입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자를 위한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 '후지필름 프리미엄 서비스(FPS)'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

FPS 회원에게는 유상 A/S 비용 30% 할인, 수리 기간 내 최신 기종 무상 대여, A/S 택배 무료 접수, 우선 제품 수리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본사 AS 센터 방문 시 FPS 전용 라운지에서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의 생일이 있는 달에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 쿠폰 'X 스토어 바우처'와 X 아카데미 50% 할인 수강권도 지급된다.

최신 조명 시스템과 각종 촬영 보조 장비를 갖춘 '후지필름 프라이빗 스튜디오'도 렌탈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X 시리즈의 다양한 바디와 후지논 렌즈를 무상으로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FPS 회원들을 위한 전용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후지필름은 매년 멤버십 회원 대상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고 수상작들을 X 갤러리 내 별도공간을 마련해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FPS 회원들이 함께 모이는 스페셜 파티도 준비 중이다.

FPS 회원은 'X-Pro 시리즈'나 'X-T 시리즈' 바디 1대 이상과 'XF렌즈' 5종 혹은 프리미엄 줌렌즈인 '레드라벨렌즈' 3종 이상 정품 등록한 사용자에 한해 가입 자격 조건이 주어진다.

FPS 대상 소비자는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승인이 완료되면 FPS 회원 기념품이 지급된다. 회원 자격을 1년 이상 유지할 경우 별도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후지필름 관계자는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기존 X 시리즈 유저들의 브랜드 로열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사진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