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 새 TV광고 온에어
상태바
무학,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 새 TV광고 온에어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16일 15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학,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 새 TV광고 온에어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종합주류기업 무학이 소주 브랜드 '좋은데이'의 새해 첫 신규 TV 광고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TV광고는 '좋은날엔 좋은데이'란 주제로 전속모델 박보영과 함께 제작한 시리즈 중 '기분좋아보영'편이다.

광고 속 박보영은 좋은데이 병보다도 작은 미니어처 같은 형태로 등장해 평소 귀여운 이미지가 더욱 부각됐다는 평가다.

작은 모습의 박보영이 좋은데이를 주문한 고객에게 직접 병을 밀고 가는 모습과 병뚜껑에 앉아 같이 "짠~"을 외치며 마시는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웃음을 선사한다.

무학은 올해에도 박보영과 함께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젊은 층에게 순한소주 좋은데이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무학 관계자는 "이번 새 광고는 순한소주 좋은데이의 부드러움과 전속모델 박보영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함께 드러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2017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좋은데이의 기분 좋은 감성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좋은데이 신규 광고는 TV채널과 유투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