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임신부 집단폭행 동영상 '시끌'
상태바
10대 임신부 집단폭행 동영상 '시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광둥(廣東)에서 10대 임신부를 집단 폭행하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포돼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5일 한 여성이 잔디밭에 주저앉아 배를 움켜쥔 채 또래로 보이는 6-7명의 여성으로부터 무자비하게 폭행당하는 2분45초짜리 동영상이 인터넷 언론 매체인 훙왕(紅網)을 통해 공개됐다.

가해 여성들은 "얼굴이 반반하니 좀 맞아야겠다"거나 "임신을 했어도 맞아야 한다"며 울며 애원하는 피해 여성에게 사정없이 폭력을 휘둘렀다.

이 동영상 말미에는 '가해 여성들이 피해 여성을 폭행하는데 그치지 않고 여관으로 데려가 옷을 벗기며 욕을 보였다'는 자막도 나온다.

폭행 당시 현장에는 남성들도 있었으나 가해 여성들을 말리지 않은 채 지켜만 보고 있었다.

이 동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어떤 사연인지는 몰라도 임신부에게 폭행을 행사하는 것은 살인 행위나 다름없다"며 "경찰이 철저하게 진상을 규명, 관련자들을 엄벌할 것"을 요구했다.

법률계(法律界) 등 현지 언론은 이 사건이 2007년 6-7월에 발생한 것으로, 피해 여성은 '자자(佳佳)'로 불리는 17세 소녀이고 가해자는 자자 또래의 차이(蔡)모 양 등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가해자들이 '친구의 휴대전화를 훔치고 거짓 소문을 내고 다니지 않았느냐'며 추궁하다 자자가 이를 부인하자 화가 나 폭력을 휘둘렀다는 것.

파문이 확산하자 공안 당국이 나서 피해자인 자자를 찾아냈으나 그녀가 이 일이 사건화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며 조사에 응하지 않는 데다 가해자들의 행방도 묘연해 수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공안 당국은 당시 자자가 실제 임신을 했었는지도 현재로선 확인할 길이 없다고 밝혔다.(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orlrha7 2010-01-28 13:53:25
오프라인 오션 성인오락실 게임장보다 연타율 좋습니다

신천지,바다이야기 www.naver40.com 온라인경마 게임은 이제 가라~

최강의 "야마토"군단이 몰려온다 아무도 범접할 수 없는 릴 게임 의 자존심!!!

당신이 무엇을 상상하던 그이상 을 보게 될것입니다 1500 만탑 최강 잭팟!!!

상상을 초월하는 적중률!!! 더욱 강력해진 그래픽 스카이 아마토3!!!

www.naver40.com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