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전기레인지 일일 강좌 참가자 모집
상태바
쿠첸, 전기레인지 일일 강좌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첸, 전기레인지 일일 강좌 참가자 모집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쿠첸(대표 이대희)은 전기레인지 일일 강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참가자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쿠첸 공식 쇼핑몰 '쿠첸샵'을 통해 진행되며 전기레인지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쿠첸 전기레인지 일일 강좌는 전기레인지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활용방법을 공유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좌는 올바른 전기레인지 선택법과 안전한 사용법, 유지관리법 등 참가자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비빔만두나 스테이크 등 셰프가 선보이는 전기레인지 요리 시연과 함께 전기레인지를 실제 사용했을 때 특장점도 소개할 계획이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사은품과 함께 쿠첸 전기레인지 구매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강좌 참여 후기를 남기는 참여자들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도 증정한다. 더불어 인덕션(IH) 전기레인지 조리용기인 IH쿠첸 세트를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의 전기레인지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쿠첸은 전기레인지 1위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전기레인지의 올바른 구매 방법과 효율적인 사용법을 소개하고자 강좌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