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아버지 뭐하시는 분인가 했더니 '딘딘 금수저 집안 진짜였다' 확인해보니 엄청난 스케일
상태바
딘딘 아버지 뭐하시는 분인가 했더니 '딘딘 금수저 집안 진짜였다' 확인해보니 엄청난 스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딘딘 아버지 대체 누구? 예능감에 감춰진 깔끔한 랩 실력
   
 

딘딘 아버지, 딘딘 집안 등이 공개됐다.

1월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딘딘이 예능감 충만한 래퍼로 출연해 웃음을 준 가운데 딘딘 집안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앞서 김구라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딘딘의 집안 배경을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딘딘은 MC 자리에 있는 슈퍼주니어 규현을 지목하며 "언제 군대 가는지 궁금하다. 저 자리가 경쟁률이 엄청 치열해 웬만한 경매보다 비쌀 것 같다"고 언급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딘딘에게 "돈 주고 들어오겠다는 얘기냐?"고 물었다. 딘딘은 이에 "진짜 '라디오스타' 세트도 바꿔주겠다"는 통 큰 제안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구라는 "딘딘 아버지가 철도 관련 사업을 하신다. 집안이 유복하다"고 밝혀 딘딘 집안 배경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딘딘은 꾸준히 MC 규현의 빈자리를 노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특히 딘딘은 지난 '라디오스타'에선 촬영 세트를 바꿔주겠다는 공약을 걸었으나 이번엔 규현이 군에 있는 동안 출연하는 자신의 수익 절반을 규현에게 주겠다는 통 큰 공약으로 규현을 흔들리게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딘딘은 이같은 예능감과 별개로 갑자기 벌어진 프리스타일 랩 대결에서 프리스타일 챔피언 출신 지조와 랩 괴물 비와이와 겨뤄도 밀리지 않을 깔끔한 프리스타일 랩으로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슈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