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뉴스타일 코란도 C 출시
상태바
쌍용차, 뉴스타일 코란도 C 출시
  • 조선혜 기자 sh@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1월 04일 10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뉴스타일 코란도 C 출시

[컨슈머타임스 조선혜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가 내외관 디자인을 혁신하고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뉴스타일(New Style) 코란도 C를 출시했다.

4일 쌍용차에 따르면 New Style 코란도 C는 전면 디자인을 중심으로 신차 수준의 스타일 변경을 통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동급 최초 전방 세이프티 카메라 적용을 비롯해 안전성을 보강했다.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2열 풀플랫(full-flat) 바닥공간을 비롯해 넓고 편리한 공간은 물론, 스마트 사륜구동(AWD) 시스템과 풀타입(full-type) 서브프레임을 기반으로 한 동급 최고 수준의 오프로드 주행능력을 갖췄다.

전면 디자인은 신차 수준의 변경을 통해 역동적 볼륨감을 강조했다. 하단부 에어인테이크 그릴은 방향지시등 및 안개등과 조화롭게 연결해 전면부에 통일성을 갖출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주간주행등(DRL)은 개별적으로 이너렌즈(inner lens)를 적용한 11개의 고휘도 LED를 적용했다. 리어범퍼를 핵심 포인트로 한 후면 디자인은 역동성을 더욱 강화했다. 확장된 투톤 리어 범퍼는 오프로더로써의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신규 18인치 다이아몬드컷팅휠은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포크 디자인으로 날렵한 사이드 가니시라인과 더불어 엣지 있는 측면 디자인을 완성했다.

New Style 코란도 C에는 전방 세이프티 카메라가 경쟁 모델 중 최초로 신규 적용됐다. 확대 적용된 전후방 감지센서와 후방 카메라의 조합으로 주차 시나 저속주행 시 사각지대를 해소해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스마트폰과 HDMI 연결을 통해 미러링이 가능한 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오디오가 적용됐다. 하만(Harman) 그룹의 인피니티(Infinity) 사운드 시스템을 채택(옵션 사양)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KX 2243만원, RX(고급형~최고급형) 2565만~2713만원, DX 2877만원, Extreme 2649만원 등이다. 이전 모델과 비교해 트림별로 10만~55만원 가량 인상됐으나 주력 모델인 RX 고급형 모델의 가격 인상폭을 18만원 수준으로 묶어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쌍용차 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