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인앤아웃 탱크리스' 정수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
상태바
쿠쿠전자 '인앤아웃 탱크리스' 정수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전자 '인앤아웃 탱크리스' 정수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자사 직수형 정수기 인앤아웃 탱크리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인앤아웃 탱크리스 체험단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신청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쿠쿠전자 공식홈페이지 내 첫 화면에서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해당 이벤트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를 블로그, 카페,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가 진행중인 게시판에 체험단 지원 이유와 함께 기대평이 담긴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선정된 총 25명의 체험단은 새해 1월6일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쿠쿠 인앤아웃 탱크리스 정수기의 체험기를 재미있고 정성스럽게 작성한 소비자 5명에게는 쿠쿠 주방용품 브랜드인 '킨델 스테인리스 냄비 3종 세트'가 추가 제공된다. 우수 체험기는 새해 2월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계획이다.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인앤아웃 탱크리스'는 쿠쿠전자 만의 자체 생성 전기분해 살균수로 물이 흐르는 관로부터 출수되는 코크까지 자동살균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다.

또 조리수 벨브 설치가 가능해 과일, 채소 등 음식은 물론 아이들 장난감, 칫솔 등 생활용품도 세척이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쿠쿠 인앤아웃 탱크리스 정수기의 특장점과 효용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평소 건강한 물 마시기에 관심을 갖고 있던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