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송년 감사 딤채 총결산 세일' 실시
상태바
대유위니아 '송년 감사 딤채 총결산 세일'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유위니아 '송년 감사 딤채 총결산 세일' 실시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이달 31일까지 '송년 감사 딤채 총결산 세일'를 실시한다.

13일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올안 대유위니아 제품을 아끼고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유위니아 전국 대리점 위니아 딤채 프라자에서 진행된다.

△김치냉장고 '딤채' △양문형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IH전기압력밥솥 '딤채쿡' △위니아 '에어워셔' 등 대유위니아 전 제품 구매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딤채나 프라우드 중 1가지 제품과 딤채쿡을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은 2017년형 딤채 스탠드형 전 제품과 뚜껑형 220L급 이상 제품, 프라우드 최고급 모델과 딤채쿡 전 제품이다.

프리미엄 제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딤채 구매자가 프라우드 제품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딤채&프라우드 패밀리룩' 상품을 마련하고 최대 4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준다. 할인 대상 모델은 매장 별로 상이하다.

이외에 6인용 딤채쿡을 할인된 가격인 29만9000원에 판매하고 위니아 에어워셔 스마트 내츄럴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디바이딤채 전기주전자도 3만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동안 소비자 여러분께 사랑 받았던 대유위니아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필요한 가전 제품 구매나 연말 선물 구매에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